• 2022年12月19日

「THE IDOL BAND × mysta」특전 쟁탈 이벤트 제1탄! 특전 쟁탈 이벤트 제1탄 당신의 최애를 대형 비전에 게재🌟

이벤트 상세

“THE IDOL BAND × mysta” 특전 쟁탈 이벤트 제1탄! ✨
랭킹에서 🌟상위에 들어간 멤버들을 도내의 대형 비전에 비추자 🎁

투표 는1인 1일 100표까지 가능(매일 투표 가능)🤴🎀
투표해 준 유저 중에서 추첨으로 호화 특전도 선물🌟

호화 특전 : 프로그램 관람 티켓 🎫이나 오리지널 상품 등 다수 준비!

자세한 것은 👇이벤트 상세를 체크

 

◆특전 쟁탈 이벤트란

팬 투표에 의한 랭킹으로 오디션 참가 멤버에게 멋진 선물을 주는 팬 참가형 이벤트입니다.

※ 특전 쟁탈 이벤트 랭킹은 프로그램 내의 본 심사에는 연동하지 않습니다 .

투표의 메커니즘
・1인 1일 합계 100표까지 투표 가능합니다(날짜가 바뀌면 다시 투표가 가능하게 됩니다)
・참가자 1명에 대해 몇 표라도 투표 가능
・100표를 복수의 참가자에게 배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투표권은 1표당 10코인(약 10엔)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의 연출의 형편상, 투표 합계수를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 투표에는 계정 등록이 필요합니다.
등록 방법은 이쪽 https://www.mysta.tv/howto_app_korea

캐스트 혜택

멤버를 위한 특전

특전 내용 : 랭킹 상위 멤버가 신주쿠 역 앞의 대형 비전에 출연

특전 대상자: 랭킹 1~5위(보다 크게 표시됩니다)

                  랭킹 6~15위(얼굴 사진 첨부로 표시됩니다)


▼TOP15 가두 비전 게시 상세

게시 장소:AINZ&TULPE 신주쿠 동쪽 출구 멀티 비전(도쿄도 신주쿠구 신주쿠 3-36-10)

일정:2023년 1월 17일(화)~2023년 1월 23일(월)


※이하의 행위를 볼 수 있는 경우, 게시를 취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전 앞에서 멈추는 행위

・비전 앞에서의 장시간 체류

・사전에 장소를 가지고 촬영

・차도에 나와 촬영

※편성의 사정으로 급히 게시 시간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AINZ&TULPE 신주쿠 히가시구치점 스탭에의 문의는 삼가해 주십시오.

※일반의 손님에게의 폐가 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아침 저녁의 러쉬시를 피해, 매너를 지켜 즐겁게 봐 주세요

※특전 대상의 연습생의 발표는 mysta 공식 Twitter에서 실시합니다.

※광고의 게시는 모두 본선의 투표 마감 후가 되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

※사람이 모여 버려 통행의 방해가 되는, 부상자가 나와 버리는, 인근으로부터 클레임이 와 버리는 등의 경우는 방영 중지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매너를 지켜 즐겁게 봐 주세요.

유저 혜택

응원자를 위한 혜택

특전 내용①: 프로그램 오리지널 픽을 선물✨

특전 대상자: 랭킹 1위 ~3위 멤버 의 동영상에 가장 많이 투표한 분

※같은 표수를 복수명이 투표한 경우는 전원이 대상이 됩니다

※ 당첨의 연락에 관해서는 이벤트 종료 후 순차 앱내의 메세지로 연락합니다

특전 내용 ②: 투표해 준 유저 중에서 추첨으로 1명에게 한국에서 행해지는 최종 회생 방송 관람 티켓 을 항공권&숙박권과 세트로 선물🎫🎁

특전 대상자: 각 동영상에 투표된 분으로부터 추첨으로 1명

※대상이 되는 동영상은 「특전 쟁탈 이벤트 제1탄」에 투고되고 있는 것만이 됩니다

※ 당첨의 연락에 관해서는 이벤트 종료 후 2주일 이내에 앱내의 메세지로 연락합니다 (일정 기간 회신 받을 수 없는 경우는 특전의 권리 포기로 간주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생방송은 내년 2~3월경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THE IDOL BAND : BOY`S BATTLE 이란
TBS가 한국 SBS그룹과 K-POP 밴드의 명문 FNC ENTERTAINMENT와 시동한, 글로벌 데뷔를 위한 한일 합동 아이돌 보이즈 밴드 결성 프로젝트 「THE IDOL BAND : BOY’S BATTLE」(지· 아이돌 밴드 : 보이즈 배틀, 이하 「THE IDOL BAND」). 이번에 ‘THE IDOL BAND’의 일본 방송일이 결정되었다.

지상파, CS, 전달과 다채로운 채널로 ‘THE IDOL BAND’의 데뷔까지 전달한다.

이벤트 실시 일정

2022년 12월 20일(화)PM12:00~12월 26일(월)PM23:59

주의사항

・본 이벤트는 mysta 주식회사가 주최하고 있는 것이며, 애플사, 구글사에 의한 것이 아닙니다.

・자기 어카운트 및, 자기 어카운트에 준하는 어카운트에의 응원은 기프트팅 모두 금지로 하겠습니다.

・본 이벤트의 투고 룰 또는 mysta 이용 규약에의 위반 등에 의해 동영상 투고자 본인이 이벤트 참가 자격을 상실했을 경우, 상금등의 지불은 하기 어렵습니다.

・이벤트 내용에 기재되어 있는 사항을 모두 채우지 않고 동영상을 투고했을 경우, mysta 규약을 위반했을 경우, 또는 mysta 팀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했을 경우에는, 동영상을 환불이나 비공개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때, 이벤트 종료 후에도 획득 포인트는 무효로 하고, 특전의 권리를 무효로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천재, 불의의 사고등의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특전 이행을 실시할 수 없는 경우, 특전이 변경・보전・중지가 되는 일이 있습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만일, 전항에 정하는 사유에 의한 특전 이행이 변경・중지가 된 경우, 그 외 본 이벤트의 응원 포인트가 취소된 경우라도, mysta 주식회사는 해당 응원 포인트에 걸리는 디지털 컨텐츠 또는 코인, 현금 그 외의 반환은 하지 않습니다. 미리 양해 바랍니다.

・본 이벤트로 획득된 권리의 양도 등은 불가합니다.